Advanced Maintenance Service

AMS는 원격 상태 점검 및 현장 방문 점검을 통하여 사전 장애 예방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단계별 서비스 레벨을 지원 환경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구분 Bronze Silver Gold Platinum Diamond
원격 상태 점검 (원격 지원툴 사용으로 원격 점검)
현장 방문 점검
장비 실사/자산 정보 파악 (실사 보고서 제출)
Maple Biz lite Version 제공 (자산관리, 장애 이력 관리 지원)
긴급 장애 지원
전담 엔지니어 배정 (Technical Account Manager
상시 상태 모니터링 서비스 제공, 전산실 온/습도 모니터링 제공
IDC 환경 개선 서비스 (모니터링 솔루션 지원, 상황판 제공, 온/습도 센서 제공)
상주 엔지니어 지원
기준 Bronze : 운영 장비 10대 미만, Silver : 운영 장비 20대 미만

1) 재고자산 및 장기보유 재고 국내외 온라인 마케팅 및 판매대행

2) 파트샵 및 네이버 지식쇼핑 상품등록 (AMS 가입 고객에 한해 3개월간 무료 서비스 제공)

TEST 장비가 없어서
고민이신가요?

AMS는 유지 보수 계약 고객에게 TEST 장비를 대여해 드립니다.
또한 자체 파트샵 운영으로 상시 파트 지원을 통한 민첩한 장애 대응이 가능합니다.

국내 최고 엔지니어

많은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 엔지니어

고객사 1대1전담 엔지니어

고객사 별, 지정된 전담 엔지니어를 통하여 장애 발생시 신속한 업무 처리 지원

검증된 운영 기술

철저한 실무 경험을 통한 지속적인 기술력 강화

확실한 비용 절감

자산관리 솔루션 과 업무관리 시스템을 통한 확실한 비용 절감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