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웨이브의 최신 소식을 만나보세요!

HPE 워런티? 테크케어? 무엇이 다를까요?

작성자
앤커웨이브
작성일
2022-10-24 15:42
조회
4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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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앤커웨이브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HPE의 워런티와 TECH CARE가 무엇인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PE의 장비를 구매하게 되면 기본 3년의 H/W 워런티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HPE의 기본 워런티와 테크 케어(구 케어팩)의 가장 큰 차이는 하기와 같이 지원 시간과 지원 범위라고 보시면 됩니다.

T69Wu9evWKTB0gGe7duyefz0dABwAAAACQNGTqYEhyeqYOAADvEzJ1AAAYOsjUAQAAAAAAcDiCOgAAAAAAAA5EUAcAAAAAAMCBCOoAAAAAAAA4EEEdAAAAAAAAByKoAwAAAAAA4EAEdQAAAAAAAByIoA4AAAAAAIADEdQBAAAAAABwIII6AAAAAAAADkRQBwAAAAAAwIEI6gAAAAAAADgQQR0AAAAAAAAHIqgDAAAAAADgQAR1AAAAAAAAHIigDgAAAAAAgAMNkySXyzXY+wC6xXsTAIChwe12R30FAACDj0wdAAAAAAAABxoWDocHew8AAAAAAACI07+MKCrnMKEKqAAAAABJRU5ErkJggg==

기본 워런티의 장애 접수시간은 9시부터 18시이며 주말/공휴일은 접수가 안됩니다.

하지만 케어팩을 구매하셨다면 365일 장애 접수가 가능합니다!

2021년 3월까지 케어팩은 크게 FC, PC, DCC로 나누어지고, 응답시간에 따라 서비스 옵션이 CTR, 24X7, NBD로 나누어졌었습니다. 


h8ygtkOUq+icgAAAABJRU5ErkJggg==

그랬던 케어팩이 위 표와 같이 HPE Tech Care로 통합되면서 서비스가 단순화되고 서비스 옵션 명칭 또한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NBD(Next Business Day)  → Basic

9X5 (표준 업무 시간) 2시간 이내 응답

다음 영업일 현장 출석

◎ 24x7  Essential

-24X7 심각한 사고에 대한 15분 응답 (가능한 경우 제품 전문가에게 직접 연결)

-4시간 이내 현장 출석

-Critical과 다르게 복구 목표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음

◎ CTR (Call To Repair)  Critical

-24X7 심각한 사고에 대한 15분 응답 (가능한 경우 제품 전문가에게 직접 연결)

-심각한 사고에 대한 정전 관리

-6시간 이내 하드웨어 수리 약속 (해당하는 경우)


즉, 기존 3 Year Foundation care 24X7을 사용하셨다면 해당 케어팩이 3 Year Tech Care Essential로 변경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Basic → Essential → Critical 순으로 더 빠른 응답과 복구를 보장하는 만큼 소비자 금액도 증가하는데요. 

테크케어에 대한 자세한 견적 및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앤커웨이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음 시간에는 HPE Aruba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