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쉐어 인벤트
줄어든 근무시간,우리 기업의 생산성과
업무 효율성을 책임지는 #쉐어인벤트
효율적인 업무 커뮤니케이션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협업 프로세스를 만들어줄 쉐어인벤트를 만나보세요.
근무 환경 변화에 관계없이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은 향상됩니다.
업무 투명성 상승으로 담당자 부재 시 또는 인수인계 시 생산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메신저, 그룹웨어 등 흩어져 있는 업무처리 프로세스를 하나로!
줄어든 근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http://anchorwave.co.kr/wp-content/uploads/2022/03/K-20200601-529342.jpg)
재택근무가
필요하다면
쉐어인벤트로!
Q : 쉐어인벤트 재택근무 패키지,
왜 필요한가요?
A : 협업 및 시간관리가 어려운 재택근무
환경에서도 즉각적이고 정확한 업무 소통과
간편하고 체계적인 근무 시간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협업의 어려움!
쉐어인벤트 재택근무 패키지로 해결하세요!
![](http://anchorwave.co.kr/wp-content/uploads/2022/03/telecommuting.png)
![](http://anchorwave.co.kr/wp-content/uploads/2022/03/이미지-075.png)
단일화된 업무 커뮤니케이션
업무 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의 장점만을 모았습니다. 오직 하나의 업무 관리 솔루션 쉐어인벤트로 즉각적이고 정확한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해보세요.
![](http://anchorwave.co.kr/wp-content/uploads/2022/03/이미지-076.png)
WEB 기반의 가벼운 솔루션
쉐어인벤트는 WEB 기반의 솔루션으로 모바일 환경과 PC 환경에 모두 적합합니다. 사무실은 물론 외근지에서도 사용 가능한 편리하고 가벼운 업무 관리 솔루션입니다.
![](http://anchorwave.co.kr/wp-content/uploads/2022/03/이미지-079.png)
기업 회원을 위한 특별한 기능
쉐어인벤트 비즈(BIZ) 버전은 기업 회원을 위한 특별한 기능들을 포함합니다. 업무별 고객 관리부터 부서별 자료실 및 프로젝트 관리까지 가능합니다.
![](http://anchorwave.co.kr/wp-content/uploads/2022/03/MiniPadMini_White_custom4.jpg)
공유하고 협업하면
업무의 투명성 UP
업무에 대한 이슈를 공유하고
팀원들과 원활하게 소통하세요.
업무 담당자 및 공유자 기능을 설정하면
업무의 투명성이 올라갑니다.
오늘 할 일이 뭐였더라?
진행 상태에 따라 배치된 업무 목록을
통해 업무의 우선순위 파악이 용이하며
이를 통해 원활한 업무 처리가 가능해집니다.
![](http://anchorwave.co.kr/wp-content/uploads/2022/03/MiniPadMini_White_custom.jpg)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쉐어인벤트의 특화된 기능
업무관리
진행상태별 업무 목록부터
부서별 업무 목록까지!
프로젝트 관리
손쉬운 프로젝트 개설 및
대시보드를 통한 빠른 관리!
고객 관리
고객사별, 고객별 데이터로
관련 업무를 한눈에 확인!
대화 기능
주제에 맞는 대화방으로
업무와 일상을 분리!
부가 기능
캘린더, 체크리스트
공지사항, 주소록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