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tenance Outsourcing

앤커웨이브는 장애이력관리 시스템인 MAPLE Biz Service를 기반으로 안정적이고 일원화된 체계의 사업수행을 통해 무장애·무정지·무재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신속한 장애 처리보다는 사전 장애 예방에 목적을 두고 예방 점검 및 장애처리, 사후 조치 등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한 모든 사항들에 대해 탁월한 기술력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처리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

Call Center : 장애 접수 및 기술 문의 (대표번호 : 02-3775-0777)
전담 Engineer 기술지원 : 서버/스토리지/네트워크 등 부문별 전문 엔지니어의 전담 지원
Part 지원 : 무중단 서비스를 위한 장애 대비 파트 확보 및 불량 장비 교체
24×7 지원 : 365일 24시간 지원 및 월 1회 정기점검을 통해 무중단 업무 구현

Maintenance
대상장비

MAPLE Biz
Service

날로 복잡해지는 서비스 개선요구와 정보시스템의 안정성 사이에서 적정한 균형을 유지하는 동시에 IT 서비스 품질의 획기적 개선 및 고객만족도 제고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나가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이에 대한 최상의 해결책으로 앤커웨이브의 MAPLE BIZ 서비스는 중소규모 고객의 IT 자원을 통합 관리하여 자산의 Life Cycle 및 각종 장애 처리 및 변경 이력에 대한 Knowledge Base를 효율적으로 서버 및 장비의 구축합니다. 업계 최고의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앤커웨이브만의 IT Know How와 Technology가 결합된 서비스입니다.

MAPLE Biz
필요성

  • 현재의 서버 및 장비관리는 원시적인 자산관리 수준에 머물고 있음
  • 보유 장비가 늘고 관리 인원의 부족으로 자산관리에 한계가 있음
  • 장비에 따른 이력의 축적으로 장비의 히스토리 파악에 용이
  • 장애 시 부품의 파트 넘버 등을 이용하여 즉각적인 장애 처리 요청이 가능

MAPLE Biz
기대효과

메이플 비즈 서비스를 통해서 ITSM(IT 서비스 관리) 서비스의 모범 사례와 표준을 구현하여 IT 운영의 효과와 효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앤커웨이브에서는 고객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발전하고자 합니다.

✓ 고객사에 맞는 업무분류 적용

SE업무, 관제업무 등 업무관리 항목에 맞는 업무 프로세스를 파악하여 업무 그룹 생성, 업무 그룹 별 세부 업무 항목 관리

✓ 납품내역 및 자산관리

납품하는 신규 장비와 고객사 요청시 기존 운영 중인 장비들도 실사하여 등록하고, 이력관리 대행